정보 이슈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추천 SF - 디스토피아 '익스팅션 : 종의 구원자'

스토리지박스 2022. 6. 22. 15:57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추천 SF - 디스토피아 '익스팅션 : 종의 구원자'

디스토피아는 SF 장르에 속하며 유토피아의 반대 의미로 일반적으로 해석되는데 간단히 말하자면 암울한, 어두운 현재, 미래의 배경으로 하는 스토리 전개입니다. 그 배경에서 살아남는, 또는 일부만 생존해 있는 상황,  스토리 전개가 많고 아무래도 깔려있는 세계관이라던가 전제가 다양하다 보니 인공지능을 탑재한 로봇, 독특한 기술, 인물들이 나오는 경우가 많아 상상력을 자극하기도 하고 나름의 매력이 넘치는 장르 중 하나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추천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세요!]

 

 '익스팅션 : 종의 구원자'

- 청소년 관람불가
- 러닝 타임 95분

- 미국

 

미래 배경의 주인공인 피터의 가족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는 영화입니다.

 

처음 시작은 밋밋한 캐스팅, 지루함, 뻔한 시작으로 느껴져 금방 끄게 될 수 도 있지만 생각보다 반전이 있고 중반부부터 점점 몰입이 되는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반전이 있는 영화이기 때문에 줄거리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초반만 잘 버티면 생각보다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디스토피아적인 요소를 자연스럽게 잘 녹여낸 작품이라고 생각되었어요.

 

 

비교적 유명하지 않은 배우 캐스팅이지만 주인공의 피터의 딸이 귀여워서 가끔 미소를 주기도하고, 초반의 지루함이 있기는 하지만 충분히 몰입감, 긴장감을 주는 영화이구요. B급 영화이지만 킬링타임으로 보기 좋고, 반전도 숨겨져있기 때문에 영화에 대한 정보는 없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