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데스커 베이직 데스크 800x600(1인용 책상) 내돈내산 후기

by 스토리지박스 2022. 6. 14.
반응형

데스커 베이직 데스크 800x600(1인용 책상) 내돈내산 후기

좁은 방에 침대만 놓고 살다가 작은 책상이 아무래도 필요할 것 같아 알아보던 중 가로 80cm, 세로 60cm인 작은 방에도 충분히 들어가지만 1인용 책상으로는 더할 나위 없이 넓고 튼튼한 책상을 찾게 되었어요!

 

그 제품은 바로 데스커(Desker)의 'DSAD608 베이직데스크 800x600'인데요. 데스커는 퍼시스 회사에서 따로 책상 가구들만 요즘 감성으로 잘 풀어낸 제품들로 나오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다른 저가형보다는 있는 편이지만 믿을만한 한국의 중견기업 제품이고 튼튼하고 좋다는 평이 대부분이어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구성은 책상 상판, 다리, 고정하는 나사 총 3가지 상자로 배송이 되어 왔고, 배송기간은 3일만에 도착해서 생각보다 빨리 왔다고 느꼈어요. 후기들 보면 평균 4일 정도 걸리는 것 같더라구요.

 

또한 배송 전에 카톡을 통해서 날짜, 시간 등을 미리 알려주기도 하고 배송 완료될 때 기사님이 빠뜨린 것은 없나 배송이 잘되었나도 확인 후에 돌아가시는 것을 보고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조립 자체는 굉장히 쉬웠는데요.

  1. 상판이 있는 박스를 열어준 뒤
  2. 그 상태에서 다리를 상판 모서리에 맞추고
  3. 나사를 돌려 고정해주기만 하면 됩니다.(십자드라이버)

생각보다 묵직해서 무게는 좀 있는 편인데 그만큼 상판이 두껍고 튼튼하다는 뜻이고, 다리도 문제없이 잘 지탱해줍니다. 또한 수평을 맞출 수 있게 다리 밑에 돌리는 것이 있어서 흔들림 없이 수평을 맞춰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이점도 너무 좋았어요.

 

좁은 방에도 사용하기 좋아 1인용 책상, 컴퓨터 책상, 사무용 등으로 사용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같은 '베이직 데스크' 라인으로 크기도 다양하게 있어서 필요한 크기에 맞게 골라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데스커 [데스커] DSAD608 베이직데스크 (800x600)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