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인센스 스틱 추천! 돌고 돌아 근본향/ 나그참파 후기

by 스토리지박스 2022. 3. 30.
반응형

인센스 스틱 추천! 돌고 돌아 근본 향/ 나그참파 후기

매장, 사무실 등은 물론이고 다세대 가구, 1인 가구 집에도 요즘 정말 많이 인센스 향을 피우고 있죠. 저도 오랫동안 혼자 살면서 디퓨저부터 캔들을 지나 3년 전부터 인센스에 정착해 피우며 지내고 있는데요. 

 

그동안 정말 많은 종류의 브랜드와 향을 피워 보았는데, 작년부터는 돌고 돌아 결국 근본 향인 나그참파로 돌아와 이 제품만 피우고 있어요! 숲, 여러 종류의 꽃, 나무, 머스크 등 중간에 한두 가지 향에 꽂힐 때는 있었지만 그렇게 오래가지는 않더라구요. 물론 향이라는 것은 개인적인 취향이 많이 반영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느낀 점임을 이해해주세요ㅎ

은은한 아로마 향과 피우고 나서 외출 후에 집 안에 남아 있는 잔향이 질리지 않고 좋은 것 같아요. 입문용 향으로 많이 거론되는 제품이지만 많은 종류의 인센스 스틱을 사용해본 결과 다시 돌아온 것을 보면 입문용이면서 동시에 근본 향이라고 생각되는 향이에요~

 

인센스가 몇 년 전부터 입소문을 타면서 시장이 굉장히 넓어졌는데 가격적으로 브랜드나 재료 등으로 프리미엄이 붙어 나오는 제품도 꽤 많더라구요. 비싼 인센스는 선물 받아 한 가지 써본 게 다라 함부로 평가하기에는 경험이 부족하지만 가격을 비롯해 향에 있어서 가성비는 역시 나그참파가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어요. 

 

향 자체가 과하지 않으면서 넓게, 오래 남는 특징이 있어 저는 외출 시 옷장과 가방, 모자들을 담아 두는 수납장도 모두 열어놓고 나온답니다ㅎ.. 좁은 집에 향 하나 피우는데 뽕 제대로 뽑으려고 노력하는 거죠~ 옷장, 수납장에 있는 옷이나 가방에도 꿉꿉한 냄새를 제거해주는데 확실히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인센스 향을 이제 막 피우시려는 분들이나 오래 피워오신 분들 중에 정착을 하고 싶으시다면 다시 근본으로 돌아가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